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영화 탑건:매버릭 탐크루즈 다시 날아오르다.

by 행복의지식 2021. 12. 15.
반응형

 

Top Gun:Maverrick 2021

 

 

전투기 조종사에서 이제는 교관으로 돌아온 탐 크루즈가 주연을 맡은 영화 탑건:매버릭 

의 개봉이 얼마 남지 않은 듯하다.

아마도 이 영화를 통해 35년 전에 개봉을 했던 탑건 1의 관심도 다시 생겨날 것으로 보이는데

탑건을 보고 나면 정말 잘 만들어진 속도감 저는 영화라는 것을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탑건의 가장 주목할 만 점은 영화의 거의 대부분이 cg 없이 촬영이 되었다는 점인데

이전 영화에서도 대역 없이 자신이 모든 액션 연기를 펼친 탐 크루즈가 이번에는

실제 전투기를 운행한다고 하니 아마 실제적으로 느끼는 전투기의 체감이

엄청나지 않을까 싶다.

어서 빨리 개봉을 해서 만나 봤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데

아직까지 그 개봉일이 확정이 되어 있지 않으니 참 답답할 노릇이 아닐 수 없겠다.

이미 해외에서는 오프닝이 공개되었다고 하니

아마 빠른 시일 내에 탑건:매버릭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전투기 조종사아 이야기를 나누는 남자 사진

 

이번 영화 탑건:매버릭의 출연진으로는 톰 크루즈, 제니퍼 코넬리, 존 햄, 마일즈 텔러 가 나온다.

그리고 탑건 1편에서 나왔던 발 킬머, 와 에드 해리스, 글렌 포웰도 출연할 것으로

보이니 35년 전의 감동도 느낄수 있을거라 본다.

엄청난 속도감을 지닌 영화 탑건:매버릭 35년전의 감동을 뛰어넘을 것은 물론

그 이전보다 더 화끈한 액션이 주를 이룰 것은 뭐 당연한 게 아닌가 싶다.

아직도 건제한 탐 크루즈의 연기 역시 기대감을 갖기에 충분하기도 하고 빨리 개봉을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아직까지 줄거리는 공개가 되지 않은 상황인데 1편에서의 비행기 조종사를 마친 탐 크루즈가 교관으로 등장하여 1편에서 죽은 구스의 아들이 최고의 전투기 조종사가될수 있도록 돕는 이야기가 주된 내용이 되지 않을까 싶다.

 

전투기 조종사 가 비행하는 사진

 

엄청난 속도감과 전혀 접할 수 없는 전투기 조종사의 이야기 탑건 아마 큰 화면으로 만나보는

전투기의 실제 비행을 체감해볼 수 있는 영화 탑건 : 매버릭 1편의 엄청난 흥행과 더불어

이제 다시 그 비행을 시작한다.

영화 탑건 코로나로 인해 많이 연기가 되었지만 지금도 개봉 확정일은 보이지 않지만 정말 얼마 남지 않은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