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영화 티탄 뭐라는 영화냐 도데체

by 행복의지식 2021. 12. 15.
반응형

 

티탄 Titane 2021

 

머리에 철심을 박은 어린아이 사진

 

티탄은 이해할 수 없는 영화가 아닐 수 없었는데 줄거리가 이상하고 기괴하고 

뭘 말하고 싶었던 건지는 대략알수도 있었지만 썩 마음에 드는 영화는 아녔었는데

이건 뭔 좋아할 사람이 있기나 할까 모르겠네.

그래도 영화를 리뷰하는 일인으로써 늦었지만 간략하게 영화 소개를 하려고 한다.

영화를 보는 도중 포기자들도 여럿 발생했을 거라는 상상이 가는 영화

그냥 특별한(?) 영화였다.

그리고 이영화는 미성년자는 절대 보지 말아야 할 영화이므로 애들은 절대 시청 금지를

부탁드리고 싶다.

뭔 감동도 없고 재미도 없고 그냥 쇼킹만 했던 영화 티탄 그럼 영화에 대해서 

시작해 보겠다.

 

금발머리의 여자 뒷모습 사진

 

▶줄거리

 

알렉시아는 어릴 적 교통사고를 당했다.

그리고 뇌에 금속을 심는 수술을 하고 나선 이상한 충동에 사로잡힌다.

자동차를 사랑하게 된 알렉시아는 성인이 된 후 자동차 쇼걸이 되고

자신을 좋아하던 펜인 남성을 죽이게 되고 이일로 남자로 살아가는 삶을 선택하게 된다.

그리고 남자로 변장한 알렉시아는 그 남성이 이미 오래전에 실종된 사람이었고

그의 아버지를 찾아가게 된다.

 

소방복을 입고 있는 남자 사진

 

▶사고가 문제냐? 아님 티타늄이 문제냐?아님 원래 그냥 미 xx 이였나?

 

사고를 당한 알렉시아는 머리에 티타늄을 심게 된 후 금속에 성적으로 끌리는 충동을 느끼는데

도대체 이 이상한 전개는 내가 만든 영화는 아니니 뭐 그러려니 하고 보기는 

한다지만 머리에 티타늄을 심었다고 자동차를 사랑하고 그 자동차에 성욕을 느낀다는

설정은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지 참 난감하기 그지없는 영화가 아니었나 싶은데......

사고가 문제인지 아님 티타늄이 뇌를 망가트린 건지 아니면 

알렉시아는 원래 이상한 취향이 있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답은 없으니

깊은 생각은 말고 그냥 관람하시기를....

 

불타는 집앞에 서있는 여자 사진

 

영화는 아주 자극적인 것들로 가득 채우려고 작정한듯한 모습을 보이는데

보기 불편한 장면들이 아주 아주 많았다.

특히 이 영화는 살인 및 이해할 수 없는 알렉시아의 성관계 등도 포함되어 있고

폐륜도 나오고 살인으로 인해 도망을 쳐야 했던 알렉시아의 사기행각도 나오고

하여튼 굉장히 자극적인 영화였다.

황금 종려상을 수상했다던데 기준이 무엇인지 잘 이해가 가지 않는.....

내가 보기엔 이영화는 예술적인 영화도 아닌듯하고 그냥 자극적인 영화인 듯했는데.

황금 종려상은 내가 모르는 무언가의 기준이 있음에 틀림없을 듯 한 

느낌을 지울 수는 없었다.

 

자동차 위에 누워있는 여자사진

 

▶이해하지 마 그냥 봐

 

남자로 위장을 한 알렉시아는 아들을 잃어버렸던 어떤 한 남자를 찾아가서 함께 살게 되는데

이 남자는 아들을 잃어버렸고 알렉시아는 이 점을 이용한 것이었다.

정체를 들켰지만 이 남자는 알렉시아를 자신의 자식으로 인정하고

보호해 준다.

그리고 나중에 가서 알렉시아는 임신한(자동차와 성관계를 한 후 아이가 생김)

아이를 낳고 죽는다는 게 이영화의 결말인데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줄거리와 함께 이해할수 없는 장면들이 많아서

도중에 그냥 이해는 포기하게 된 영화가 아니었나 싶다.

이 영화를 선택한 분들은 그냥 이해를 하려는 시도는 무의미한 일이니

마음을 내려놓고 보시길.....

쇼킹한 장면이 많았던 영화 별로 추천은 드리고 싶지 않았던 영화

티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