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10배의 법칙 성공하고 싶다면 꼭 읽어봐야 하는 책

by 행복의지식 2022. 8. 25.
반응형

저자 그랜트 카돈의 책 10배의 법칙
성공하고 싶다면 꼭 읽어봐야 하는 책 중에 하나입니다.
마약 중독자였던 그랜트 카돈이 어떻게 4000억의 자산가가 될 수 있었는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성공을 하기위한 방법보다는 어떠한 마음자세를 가져야 하는지에 더욱더
초점이 맞춰져 있는 책이 아닌가 싶네요
그럼 책 10의 법칙에는 어떠한 내용이 써져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할게요

10배의 법칙

10의 법칙의 핵심
원하는 목표보다 10더 큰 목표를 설정하는 것
하는 행동보다 10배 더 많은 행동을 하는 것
다른 사람이 하는 것보다 10배 더 많은 생각과 행동을 하는 것이다.

10배의 법칙


책의 요지는 간단합니다.
무조건 10더 하도록 하는 것 그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고
최선의 방법이라고 하네요
성공으로 가는 길은 정말 쉽지 않아 보입니다.
당장 그 10의 생각과 행동을 하기 위한 무던한 노력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유일한 것은 행동이다.

10배의 법칙


맞는 말입니다.
아무리 생각이 많아도 행동하지 않으면 무엇하나 이룰 수 없다는 것은
진리인 동시에 가장 어려운 것이 아닌가 싶네요
당장의 생각은 쉽지만 그것을 하기위한 행동을 나서야 하는 순간
그리고 그것을 하려는 의지를 갖도록 노력하고 또 해야 할 거 같습니다.

나는 젊은 시절 10개의 일을 하면 9개는 실패했다.
그래서 일하는 양을 10배로 늘렸다.

10의 법칙


저자가 성공을 위해 하는 것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바로
남들보다 10를 더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남들보다 10를 해 본 적이 없는지라 그 정도의 양이 감조차
잡히질 않습니다.
10는 아니더라도 남들이 하는 노력보다 더 많은 노력을 해보도록
한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구절이네요

당신이 원하는 성공의 크기를 제한하는 것은 10배의 법칙에
위반하는 짓이다.
장담하는데 당신이 원하는 성공의 크기를 제한하기 시작하면
성공을 이루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제한하게 된다.

10배의 법칙


어떤일이 벽을 만났을 때 나는 할 수 없다는 말을 자주 쓰고는 했던 거 같습니다.
무언가를 이루어 나가는건 결코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 순간마다
포기를 했던거 같습니다.
10배의 법칙뿐만 아니라 모든 책에서 공통적으로 하는 말들이 있습니다.
꾸준히 하라 그리고 포기하지 마라
맞는 말이기는 하지만 안 되는 일을 계속 붙잡고 있는 것이 고집인지
아니면 성공을 향해 가야 하는 관문 같은 것인지 헷갈릴 때가 없는 것은
아닌 듯합니다.
나를 제한하는 일은 없도록 한번 안되더라도 아주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하는 습관을 한번 가져봐야 할거 같습니다.

책 후기

작가는 세일즈 트레이닝의 전문가이자 마케팅 인플루 언서이며 기업가
이며 또한 부동한 투자자입니다.
작가는 모든 일이 순탄하지 않았던 순간 10 더 노력하기를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책의 가장 중요한 요점은 남들보다 더 많이 하는 것을 강조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그의 삶이 우리와는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그의 삶 속에 녹아든 경험적인 일들을 엿보는 것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10배의 법칙 성공하는 길에 들어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분명히 하나의 지침서가 될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날씨가 선선해지고 있네요
선선해지는 시간에 좋은 책 한 권 읽어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그리고 성공을 무엇보다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이만 글을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