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영화 4월은 너의 거짓말 음악 봄 빛나는 청춘이 반짝 거린다

by 행복의지식 2022. 4. 23.
반응형

 

movie 멜로/로맨스 일본 121분

 

4월은 너의 거짓말

 

음악,봄의 설렘, 빛나는 청춘이 반짝거리는 영화

 


 

 

봄,음악,그리고 빛나는 청춘이 있는 영화 4월은 너의 거짓말

모든 게 반짝반짝 빛나는 영화라고 할 수 있겠다.

특히나 영화의 배경은 아 꼭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들게 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영화에서 빠질수 없는 음악 역시 귀를 황홀하게 만든다.

청춘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꽃 향기가 날리는 이 봄에

보면 너무나도 좋은 영화가 아닐까 한다.

 

 

영화의 줄거리

천재 피아니스트 코세이 어느 날 바이올리니스 카오리를 공원에서 우연히 만난다.
이 인연으로 카오리는 코세이이게 자신의 연주회에 함께 연주해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하지만 코세이는 천재 임과 동시에 가장 커다란 트라우마가 있었으니
그것은 어머니의 죽음으로 어느정도의 연주 후에는 갑자기 음악이 안 들리는
현상을 겪게 된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카오리는 괜찮다며 코세이에게 용기를 주고
둘은 마침내 함께 연주를 하게 되는데..........

 

 

4월은 너의 거짓말

일본

멜로/로맨스

121분

전체 관람가


평점 7.26

신조 타케히코 감독

히로세 스즈. 야마자키 켄토. 아시아 안나. 나카가와 타이시 출연

 

 

봄에 울려 퍼질 감성의 선율

 

4월의 너의 거짓말 은  봄의 감성이 가득 차 있는 영화다.

예고편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그냥 다 이쁜 영화라고 할수 있겠다.

일본의 봄의 거리, 음악, 그리고 눈호강을 해주는 주인공들까지

그리고 울려 퍼질 음악의 선율 역시

봄의 감성이 더욱더 커져 바라볼 수 있는 곳까지의 꽉 차게 

만들어줄 영화 가 아닌가 싶다.

봄에 맞춰 정말 봄과 딱 어울리는 영화다.

 

 

천재 피아니스트 지만 트라우마가 있는 천재피아니스트 코세이 그리고 그 트라우마를 이기게 해 준
카오리의 멜로 이야기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청춘 멜로물인 동시에 성장 이야기 

그리고 나중에 밝혀지는 비밀 이 있는 이야기 다.

트라우마를 이기게 만들어주는 인연에 대한 이야기 이기도 하다.

천재였지만 씻을 수 없는 트라우마로 인해 완벽한 연주를 할 수 없었던 코세이

가 카오 리오 인해 그 트라우마를 이겨낸다는 이야기이다.

배경은 봄으로 너무나도 설레는 계절이 향기롭게 퍼지는

이야기이다.

푹 빠질 수밖에 없는 영화이다.

 

 

지금 영화를 고민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 영화를........

반응형